ABOUT 좆커넷

About 좆커넷

About 좆커넷

Blog Article

이 표현을 돌려서 말할 때 '주옥같다'라고 쓰기도 한다. '주옥같다'는 주옥처럼 매우 아름답거나 귀하다는 뜻으로, '좆같다'라는 단어와는 정반대의 뜻을 가지고 있다.

물론 그 역도 성립한다. 원래 줄이기 전 원문의 뜻인 '강요'의 의미는 같은 어원의 '까라면 까'쪽으로 변형돼서 넘어갔다.

나이트클럽 등지에서 나누어주는 부채 따위에 많이 쓰이는 편.(물론 고의적으로 자주 언급하거나 특정 어구에 강세를 넣거나 따로 떼어 말하는 둥 하면 저질스러운 취급을 받을 수 있다.)

'보지'와 '자지'로 만든 김삿갓의 명언이 있다. 다분히 교육적인 내용이지만 한자를 읽으면 '자지면 만지고 보지면 조지다'가 된다.

배다른 아들을 보지로 붙잡고 남편이 보지에 빨리 사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엄마

셋째, 잘못된 정보는 수정/토론하면 그만이라는 논리는 나무위키 스스로가 오류 투성이임을 스스로 인정하는 자승자박의 논리다. 가령 위키피디아를 열람하는 이유는 그 위키에 기재된 website 정보의 품질을 전적으로 신뢰해서가 아닌, 서술된 내용의 출처를 원활하게 유추할 수 있도록 마련한 다수의 참고문헌과 레퍼런스에 접근이 용이하기 때문이다. 한 마디로 위키피디아는 해당 주제에 대한 다수의 원천 정보 아카이브로서 위키 존립의 당위성을 인정받고 있는 셈이다.

하얀화면 > 서버주소오류 화면(어플인데 아무것도 안한 상태에서 서버 주소 오류라뇨..) > 아래 홈으로 이동 클릭 > 로그인도 안되고, 아이디 비번찾기, 네이버로그인,카카오 로그인 다 안됩니다.

대표적인 말장난으로 "보지 말고 자지." / "자지 말고 보지."가 있다. 일상적으로 쓰이는 표현이기에 눈치 채이지 않고 할 수 있는 섹드립이다.

중국 더빙판 신세기 에반게리온 마지막 장면에서 이카리 신지가 모두에게 들은 말이기도 하다. 신세기 조까게리온

일상적인 대화에서는 흔히 '뭐 같다.'라고 돌려 표현하는데 주어는 없다의 예라고도 할 수 있다. 만일 문제가 되었을 때 "'뭐'는 사실 다른 것을 의미한 것이다."라고 변명할 수 있기 때문이다.

- 입사지원관리 : 입사지원, 알선, 입사제의 기업, 이력서 열람기업, 나를 찜한 기업 확인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까지 발언하고 몇 초간 얼어붙은 적이 있다. 이때 옆에 있던 이현주 캐스터가 놀라운 순발력을 발휘해 "조정훈 선수"라고 받아치고 이를 정인호가 "조정훈 선수의 생각에 말려들고 있거든요"라고 받아치면서 해프닝으로 남았다.

그리고 이건 어플이나 홈페이지에도 해당되는거지만 채용 정보가 항상 뭔가 부실합니다. 다른 채용 사이트처럼 채용하는 사유, 직원들의 근속 기간, 연차 사용일 등을 문답 형식이든 다른 형식으로 남겨서 채용하는 회사에 대한 다른 정보도 알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Report this page